차별화된 서비스 및 신사업 구도 제시 코람코는 지난 2006년 부동산신탁업에 진출한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및 신사업 구도 제시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신탁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선제적인 트랜드 예측 및 법무ㆍ기술 역량 강화를 통해 시장이 요구하는 창의적 상품을 출시하였고 다양한 금융 구도 제시를 통해 사업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신탁사 최초 주택재건축사업 추진 및 속속 준공 코람코는 국내 최초로 신탁방식 아파트재건축사업을 성공시킨 부동산신탁사입니다. 코람코가 추진한 국내 최초의 신탁방식 정비사업인 안양 호계동 재건축사업은 2015년 12월 대행자 선정이후 성공적 분양 및 순조로운 공사 진행을 통해 수주 40개월 만인 2019년 4월 준공과 입주를 마쳤습니다.
코람코는 이후 '인천 주안 e편한세상 에듀써밋', '신마곡 벽산 블루밍', '아산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 '인천 송림 파인앤유' 등 5곳의 정비사업을 성공리에 준공시켰으며, 현재 도봉2구역 재개발사업인 '도봉 금호어울림 리버파크'의 공사를 일사천리로 추진하는 등 신탁방식 정비사업의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코람코는 도시정비사업 전담조직인 정비사업본부와 산하 2개 정비사업팀을 운영하며 체계적인 법무ㆍ기술ㆍ영업역량 및 자본력을 바탕으로 조합을 대신하는 최고의 파트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