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람코는 지난 2006년 부동산신탁업에 진출한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및 신사업 구도 제시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신탁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선제적인 트랜드 예측 및 법무ㆍ기술 역량 강화를 통해 시장이 요구하는 창의적 상품을 출시하였고 다양한 금융 구도 제시를 통해 사업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코람코는 국내 최초로 신탁방식 아파트재건축사업을 성공시킨 부동산신탁사입니다. 코람코가 추진한 국내 최초의 신탁방식 정비사업인 안양 호계동 재건축사업은 2015년 12월 대행자 선정이후 성공적 분양 및 순조로운 공사 진행을 통해 수주 40개월 만인 2019년 4월 준공과 입주를 마쳤습니다.
코람코는 이후 '인천 주안 e편한세상 에듀써밋', '신마곡 벽산 블루밍', '아산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 '인천 송림 파인앤유' 등 5곳의 정비사업을 성공리에 준공시켰으며, 현재 도봉2구역 재개발사업인 '도봉 금호어울림 리버파크' 일반분양을 완판시키는 등 신탁방식 정비사업의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코람코는 도시정비사업 전담조직인 정비사업본부와 산하 2개 정비사업팀을 운영하며 체계적인 법무ㆍ기술ㆍ영업역량 및 자본력을 바탕으로 조합을 대신하는 최고의 파트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