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으로가기


코람코자산신탁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해 드립니다.

Home>정보센터>회사소식

회사소식

세계 일류의 종합 부동산금융회사 코람코자산신탁이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회사소식 글보기
제목

[보도자료] 코람코자산신탁 대표이사 회장 윤용로 전 외환은행장 선임

등록일

2018-02-27

조회수

655

내용


코람코자산신탁
, 대표이사 회장으로

윤용로 외환은행장 선임


원본이미지보기



주식회사 코람코자산신탁은 2018227일 정기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윤용로 외환은행장(63)을 신임 대표이사 회장으로 선임했다.


코람코자산신탁은
신임 회장은 1977년 제21회 행정고시에 합격해 재무부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재정경제부를 거쳐 금융감독위원회 부위원장 겸 증권선물위원회 위원장을 끝으로 공직을 마감한 후 기업은행장, 외환은행장 등을 역임하며 민관을 두루 경험한 금융전문가임을 높이 평가해 대표이사 회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윤용로 신임 회장은 선임 직후 코람코 재도약을 위한 구상과 포부를 밝혔다.

윤 회장은 코람코가 부동산금융 및 투자 분야의 선도회사로서 그간 축적해온 경험과 노하우 등 유·무형의 값진 자원을 총동원해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창출에 매진함으로써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내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윤 회장은
코람코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리츠·신탁부문의 차별화된 자산(사업)관리 역량을 더욱 심화 발전시켜 나가면서, 종합자산관리와 투자업무 전반을 아우르는 투자은행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착실히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하고, 나아가 ”4차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시대변화에 맞추어 비즈니스플랫폼을 진화· 발전시키는 일 또한 중요한 과제라고 말했다.


코람코는 외환위기 직후 구조조정에 어려움을 겪던 기업들의 보유부동산 유동화를 돕기 위해 정부가 리츠제도를 도입한 후 이규성
재정경제부 장관의 주도로 2001년 설립된 회사로 이후 2006년 부동산신탁업, 2010년 자산운용업에 진출하며 국내 부동산금융을 선도해 온 회사이다.


첨부파일
목록